연애 명탐정 5화
연애 명탐정 5화
  • 동아대학교 다우미디어센터
  • 승인 2019.04.01 13:45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기획의도:  20대 초반 대학생들에게 연애는 관심사 중 하나이다. 학생들이 연애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못했던  고민을 들어주는 시간을 가진다.
 

서영: 안녕하세요~ 저는 연애 명탐정의 자타공인 연애 지니어스! 연애 탐정 DJ서영

재원: 자타공인 연애 지니어스! 연애 박사 DJ재원입니다.

서영: 재원DJ, 친구들이 저번 라디오 듣고 뭐라고 하던가요?

재원: 안그래도 라디오 들었다고 하길래 물어봤는데 자기 얘기 아니냐고 막 그러더라고요. ㅎㅎ 또 여기 어때 코너에서도 솔로는 가지도 못할 곳 왜 소개했냐고 엄청 구박받았습니다. ㅎㅎ

서영: (웃음) 제 친구들도 솔로라면 자기들도 할 얘기 많다면서 얘기를 하더라고요. ㅎㅎ

재원: 주변에서 반응이 좋네요. ㅎㅎ 그렇다면 오늘의 고민 주제는 뭔가요?

서영: 오늘의 고민 주제는 취미입니다. 저는 남자친구랑 취미가 비슷하면 놀러 가기도 편하고 좋을거 같은데, 재원DJ는 어때요?

재원: 저도 같은 생각이예요. 아무래도 데이트 할 때나 하고 싶은 게 비슷하면 싸울 일도 없잖아요.

서영: 그렇죠. 근데 생각보다 취미가 또 안 맞는 커플들이 있더라고요.

재원: 맞아요. 저희도 그런 분들이 사연을 보내주셔서 읽어 볼건데, 이제 시작해 볼까요?

서영: ! 연애 명탐정 시작할게요!

재원: ! 하성운의 벌드 듣고 왔습니다. 서영DJ! 첫번째 사연 읽어주세요.

서영: 아이디 우주 겁쟁이님이 보내주신 사연입니다. 안녕하세요. 저는 겁쟁이 남친을 둔 여대생입니다. 제 남자친구는 공포 영화도 못 볼 정도로 겁이 많습니다. 하지만 저는 하루의 일과를 맥주와 공포 영화로 마칠 만큼 공포 영화를 좋아합니다. 제 유일한 취미죠. 그런데 항상 공포 영화를 볼려고 하면 남자친구가 너무 무서워해서 분위기가 깨지기도 합니다. 남자친구가 너무 무서워하니 굳이 같이 안봐도 된다고 해도

재원: 아니야! 나 하나도 안 무서워. 같이 보자

서영: 라며 두 눈 꼭 감고 봅니다. ㅎㅎ 그런 모습이 귀엽기도 하지만, 저는 혼자 시간을 즐겨도 좋은데, 남자친구가 같이 보자며 고집을 부립니다. 어떻게 저 고집을 꺾을 수 있을까요?

재원: ! 사연 듣고 왔는데요. 일단 저는 공포 영화를 좋아하긴 한데, 무서워 한다고 해도 남자친구 분처럼 했을 거 같아요.

서영: 왜요?

재원: 아무래도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거는 같이 하고 싶죠. 안그래요?

서영: 그럴수도 있긴 한데, 저는 여자친구 혼자 시간을 즐길 수 있게 했으면 좋겠어요. 커플이면 거의 모든 일을 같이 할건데, 취미까지 같이 할 필요가 굳이 있을까? 라고 생각되요.

재원: ~ 오늘은 뭔가 서영DJ랑 생각이 다르네요. ㅎㅎ 그래도 같이 보고 싶다고 하는데 그냥 같이 봐도 되지 않을까요?

서영: 에이~ 아니죠! 맥주 한캔 딱! 마시면서 영화보는게 얼마나 힐링되고 좋은 일인데, 분위기 망치면 안되죠.

재원: 그런가요? ㅎㅎ 그럼 서영DJ가 고민 해결책을 말해주세요.

서영: 그럴까요? 의뢰인! 지금 라디오를 듣고 계신다면 남자친구한테 잠시 들려주세요. 남자친구 분! 우리, 여자친구가 영화 볼 때만은 혼자 있게 놔둡시다! 그래도 꼭~ 봐야겠다고 하면 로맨스나 코미디 정도 보는걸로 해요! 아시겠죠?

서영: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 듣고 왔습니다. 재원DJ가 두번째 사연 들려주세요.

재원: ! 인스타충 여친님이 보내주신 사연입니다. 안녕하세요 22살 남자입니다. 저는 사진찍는 걸 좋아하는 여자친구와 사귀고 있습니다. 제 여자친구는 주로 주말마다 인스타에 올릴 사진을 찍으러 다닙니다. 물론 저도 함께요. 처음에는 예쁜 여자친구 찍어줄 생각에 신나서 몇 개월 따라다녔었는데. 후회하기엔 너무 늦어버렸더라고요. 저는 학교가는 날 아니면 집 밖에 잘 안 나올 정도로 집돌이인데, 여자친구 사진 찍어주러 주말마다 가까우면 부산 멀리 가면 다른 지역도 갑니다. 사진 찍으러 갔다오면 보통 300장 정도가 갤러리에 있습니다. 저는 이제 그만 따라가고 싶은데, 여자친구가 기분 나빠할까봐 말 못하고 있습니다. 여자친구 기분 상하지 않게 말할 수 있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!

서영: 사연 듣고 왔습니다. 여자인 제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솔직하게 말해도 상관없을거 같은데요?

재원: 정말요? 왜요?

서영: 제 주변에 이런 친구가 있어서 물어봤는데, 이 친구는 사진 찍으러 갈 때는 누구랑 가는거는 상관쓰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. 그래서 주로 혼자 갈 때가 많고, 남자친구랑은 시간이 서로 맞으면 가는 정도? 라고 해요.

재원: ? 그렇군요. 그러면 여자친구가 기분 나빠하거나 그러진 않겠죠?

서영: 그래도 그 순간만큼은 기분이 나쁠 수 있지만, 이해해 줄거예요! 그래도 의뢰인, 데이트할 때는 열심히 찍어주세요.ㅎㅎ 아시겠죠? 저희는 폴킴의 있잖아 듣고 올게요.

서영: 이번 코너는 썸 마이웨이 시간입니다.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? 썸 마이웨이 시작합니다.

재원: 서영DJ, 얼마만에 썸 마이웨이를 진행하는건지 모르겠어요.

서영: 그러게요. PD님이 급한 사연이 있다고 해서 들고 왔는데 궁금하네요 ㅎㅎ 읽어볼게요. 안녕하세요. 21살 여자입니다. 저는 요즘 신경쓰이는 사람이 있습니다. 바로 동갑내기 남사친인데요. 이 친구의 말과 행동 때문에 저는 요즘 얘가 나한테 관심있나? 라고 생각이 듭니다. 한번씩 남사친이

재원: 어 안녕? 너 머리 잘랐어?

서영: 라든지

재원: 언제 둘이서 같이 밥 한번 먹자!

서영: 라고 말하는데 솔직히 저희 별로 안 친하거든요. 정말 어쩌다 인사한 번씩 하는 사이인데 그리고 머리도 정말 조금 잘랐는데 그걸 알더라구요. 그리고 이뿐만이 아니예요! 얼마전 기개총이 있었는데 저는 약속이 있어서 못 갔어요. 그런데 기개총 자리에서 제 친구들한테 왜 제가 안 오냐고 물어봤다는거예요. 저는 정말 이 친구의 행동에 헷갈리는데, 제가 엉뚱하게 생각하고 있는건 아니겠죠?

재원: 와우! 전혀 아닌데요? 남자분이 관심있어 하시네요.

서영: 그러니깐요. 보통 남자 분들 여자가 머리 자르면 잘 모르지 않아요? 여자인 저도 친구들이 머리 잘라도 잘 모르겠던데 ㅎㅎ

재원: 저도 단발로 자르지 않는 이상 잘 모르겠더라고요. ㅎㅎ

서영: 그렇죠? 그리고 둘이 별로 안 친하다고 했잖아요. 그런데? 둘이서 밥 먹자고 하고 심지어 기개총 자리에서 찾았다는 말은 답 나왔네요.ㅎㅎ

재원: 그러니깐요. 남자 분의 저 행동들은 관심이 없으면 안 나오는 행동들이거든요.

서영: 저희가 보기엔 100프로덴, 의뢰인의 마음이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요.ㅎㅎ 좋은 인연으로 이어졌으면 좋겠어요. ㅎㅎ 러블리즈의 아츄 듣고 올게요.

서영: 오늘의 고민 해결되셨나요? 저는 취미관련해서 이런 고민들이 있는줄 몰랐어요.

재원: 저도요. 그냥 취미도 여자친구, 남자친구랑 같이 하면 마냥 재밌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사연 읽어보니깐 또 그것도 아니더라고요.

서영: 그렇죠? 취미는 가끔씩 같이 하는게 제일 재밌는거 같아요. ㅎㅎ

재원: 맞아요. 늘 같이 하면 재미를 잃어버리게 되니깐, 가끔씩 같이 가서영화도 보고 사진도 찍고. 그러면 몰랐던 내 여자친구, 남자친구의 모습도 알게 될거예요.

서영: 맞아요. ㅎㅎ 재원DJ, 다음주 고민 주제 말하고 이만 마칠까요?

재원; 그러죠. 다음 주 고민 주제는 여자친구, 남자친구의 스타일입니다. 주제와 관련된 사연이 있으신 분들은 다우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 사연을 신청해 주시고

서영: 저희 연애 명탐정을 다시 듣고 싶으시다면 유튜브와 다우미디어 센터 홈페이지에서 다시 들을 실 수 있습니다. 지금까지 제작, 송출에 김혜란 PD 수고하셨고요, 저는 연애 탐정 DJ서영

재원: 연애 박사 DJ재원이였습니다.

서영, 재원: 안녕~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0 / 40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550번길 37 (하단동) 동아대학교 교수회관 지하 1층
  • 대표전화 : 051)200-6230~1
  • 팩스 : 051)200-6235
  • 청소년보호책임자 : 권영성
  • 명칭 : 동아대학교 다우미디어센터
  • 제호 : 동아대학교 다우미디어센터
  • 등록번호 : 대전 가 00000
  • 등록일 : 2017-04-05
  • 발행일 : 2017-05-01
  • 발행인 : 이해우
  • 편집인 : 권영성
  • 동아대학교 다우미디어센터 모든 콘텐츠(영상,기사, 사진)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, 무단 전재와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  • Copyright © 2024 동아대학교 다우미디어센터
ND소프트